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과 함께하기/반려동물 정보나누기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

반응형

캣닢 비디오라고 알고 계시죠?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소리와 영상을 모아 놓은 것인데요. 일랑이랑 도란이 첫 합사때, 애들 집에 처음 왔을 때 하루종일 틀어 놓았더랬죠. 고양이들이 안정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해서요. 물론 약간의 효과도 보았구요. 틀어주면 모니터에 발 도장을 꾹꾹 열심히 찍어서 가끔 틀어 주긴 하지만요.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 알아볼까요?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도 있다고 해서 열심히 검색했어요. 역시 유튜브에 있더라고요.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유튜브!!! 두시간짜리라서 틀어놓고 집사는 열심히 일을 할 수 있어요. 고양이들도 아주 좋아한다는 댓글들이 주루루룩 달려 있는 걸로 보아 효과가 있는듯해요. 잔잔한 음악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고양이뿐만 아니라 인간(?)들에게도 마음의 안정을 주는 것 같아요. 차분한 음악을 들으면서 사람과 고양이가 같이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 너무 멋지지 않나요? 집사라면 누구나 꿈꾸는 그런 모습?? 잔잔한 음악과 함께 풍경화면이 펼쳐지고 우리 냥이는 뒤에서 평화롭게 자고 있고, 집사는 그 틈에 차 한잔 마시면서 밀린 일도 하고 너무 좋아요.



2 HOURS OF CAT MUSIC - RELAXING MUSIC FOR CATS 제목만으로도 무엇인지 바로 알 수 있죠? 고양이를 위한 힐링 음악 쯤으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사람에게도 힐링이 된다는 것!!! 조회수가 339,121 어마어마하네요. 에로집사가 올리는 고양이 영상은 기껏해야 100명대에 머물고 있는데 말이죠. 좋아 요가 1,714명이라니 효과를 많이들 보나 봐요. 그래서 이 영상을 올린 사람이 누구냐? 하고는 올린이의 채널로 가보니 대애박!!!! 고양이 관련 음악들이 한가득이네요. 보물단지를 발견한 기분!!! 바로 구독 신청을 해두었어요. 저랑은 아무 상관 없는 채널이지만 집사님들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 Relax My Cat )를 알려 드려요. 유튜브를 이용한다면 구독해놓으면 언제든 바로바로 들려줄 수 있겠네요. 사랑스러운 우리 고양이들을 위해 자주 들려주어요.

마무리

집사도 그만큼 힐링이 되는 거니까 아낌없이!!! PC로 꼭 틀어줄 필요가 없어요. 스마트폰으로 접속해서 들려줄 수 있으니 음악 들려주고 냥이들 재우고 집사는 개인시간을...많은 고양이들이 10분 안에 잠들었다는 댓글 증언들, 한번 믿어 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