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해외직구

이베이츠 해외 직구, 직구하고 적립금 받는법

반응형

이베이츠 해외 직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캐시백 환급해주는 사이트라고 한 번쯤은 들어 보았을 거에요. 직구를 하는 분들이라면 추수감사절을 맞아 대박 세일을 하는 쇼퍼들에게는 최고의 행사, 직구를 하는 데 있어서 최고의 기회!!! 라는것은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블랙 프라이데이 해외 직구를 계획하고 있다면 할인받고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곳 이베이츠 정도는 기본으로 알고 계셔야 해요. 하지만 이베이츠를 통해 쇼핑하면 적립금 환급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베이츠 가입법, 적립금 환급 알아볼까요?


이베이츠 해외 직구


이베이츠 가입부터 쇼핑까지

이베이츠코리아 가입방법

전 세계 유명 브랜드의 웹사이트들과 제휴되어 있는 이베이츠코리아, 이베이츠코리아를 경유해서 쇼핑을 하면 주문금액의 최대 20%까지 캐시백을 적립 받을 수 있어요. 신규가입을 할때 10불의 캐시백도 있으니 잊지말고 받으세요. 그리고 한국 캐시백 쇼핑몰을 이용해도 적립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베이츠코리아 가입방법


해외 유명 제품은 거의 다 있다고 봐야겠죠? 이베이츠를 통해서 구매하면 할인에다가 캐시백 환급까지 받을 수 있어요. 아직 이베이츠 가입 전이라면 가입하러 가야겠죠?


이베이츠

이베이츠 바로가기 - 위 이미지를 누르면 바로 가기로 연결되어요.


회원가입


아주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어요.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거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바로 가입이 되니까 참 쉽죠? 이베이츠 한국 사이트가 오픈해서 영어를 몰라도 바로 가입할 수 있어요. 영어로 고민할 필요 없어요!!!


가입방법


이베이츠를 사용할 때 꼭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해외 직구를 할 때 이베이츠를 꼭 경유해서 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쇼핑과 결재를 하여야 한다는 점 명심하세요. 이베이츠를 통해서 각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으면 적립금이 쌓이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러니 이베이츠에서 세일 쿠폰코드 받아서 할인받고 적립금도 쌓으세요.

이베이츠 캐시백 환급받기

이베이츠코리아에 가입했다면 다음의 순서로 들어가 페이팔 또는 카드를 선택해서 환급받을 수 있어요.

나의정보 - 회원정보 - 페이팔 혹은 카드 선택 - 입력 - 등록하기


이베이츠 캐시백 환급받기


페이팔이나 계좌이체, 네이버페이 중 선택을 하면 되구요. 페이팔의 경우는 현금으로 캐쉬백을 환급받게 되는데, 페이팔에 등록한 계좌로 이체 후 출금 가능해요. 계좌이체는 원하는 계좌를 등록하면 바로 계좌로 캐시백을 해주어요. 네이버 페이로 받기를 원한다면 네이버 페이를 선택하면 되어요.


캐시백은 분기마다 지급이 되어요. (1년4회) 

캐시백 지급일자

1월 1일 ~3월 31일까지 적립금은 5월 15일에 환급

4월 1일 - 6월 30일까지 적립금은 8월 15일에 환급

7월 1일 - 9월 30일까지 적립금은 11월 15일에 환급

10월 1일 - 12월 31일까지 적립금은 2월 15일에 환급


보통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 상품을 구입하면,캐쉬백은 3~7일 이내 자동 적립되며, 캐쉬백 환급은 회원정보(페이팔 계정, 카드정보)에 따라 최대 3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해요.

마무리

이베이츠에 가입하고 이베이츠를 통해서 각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쇼핑몰 할인은 물론 주문금액의 최대 20%까지 캐시백을 적립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배송 역시 한국으로 배송받으려면 해외 브랜드 쇼핑물에서 구매를 완료하신 후, 한국으로 배송이 필요한 상품은 이베이츠와 제휴 되어 있는 배송대행사들을 통해 배송을 신청하면 캐시백 받는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