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과 함께하기/반려동물 정보나누기

반려동물과 함께한다면 KB국민카드 반려愛 카드

반응형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을 누리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역시 두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하는 데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반려愛 카드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이래저래 필요한 물품들도 많고 혹여 반려동물이 아프기라도 하면 병원비가 많이 들어요. 반려동물들을 위한 용품이나 병원비등을 결재하면 혜택을 주는 카드가 있다니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장에서 아주 반가운 소식이네요. 그럼 KB국민카드 반려愛 카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한번 알아 볼까요?


KB국민카드 반려愛 카드


KB국민카드 반려愛 카드

국민카드


카드디자인에 강아지와 고양이가 들어가 있는게 참 정겹네요. 반려동물을 위한 카드라는게 한눈에 쏙 들어와요. KB국민카드 반려愛 카드는 동물병원 등 반려동물 직접 관련 업종 외에도 반려동물 용품 구매가 많은 대형할인점과 온라인몰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우선 동물병원, 애견샵, 동물검사소, 동물 장례업체 등 반려동물 관련 업종 이용 시 10%가 할인된다는 점이에요.


카드혜택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2만원, 6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3만원, 9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대형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과 온라인몰(옥션·G마켓·인터파크·11번가) 이용 시에도 5%가 할인되어요.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5000원, 6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까지 각각 할인되어요.


카드서비스



반려동물업종 이용 시 10% 청구할인 혜택

반려동물업종 : 동물병원/애완동물 업종 (펫샵, 동물검사소, 관련약품구매, 장례업체 포함)

다만 단 전월 이용실적 산정 시 이 카드로 할인 받은 해당 이용금액 전체, 무이자할부(부분 무이자 할부 포함) 이용금액, 각종 세금 및 공과금,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은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마무리

그리고 별도 비용부담 없이 카드 이용금액의 일정 비율은 공익기금으로 조성해 유기동물 지원 등 동물 보호를 위해 쓰인다고 하니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애견인, 애묘인에게는 카드 사용시 할인 혜택과 보람도 가질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