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Living

SNS, 카톡으로 전하는 2018년 새해 인사말

반응형

SNS,페북,인스타, 카톡으로 전하는 새해 인사말, 매번 이맘때가 되면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에게 인사를 전해야 하는데요. 2018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2017년 정유년 한해 정말 많은 일들이 생겼는데요.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이 의미하는 황금 개띠의 해, 12띠 중 열 한 번째 띠로 술년생을 가리켜요. 시는 오후7시부터 오후 9시까지, 방위는 서북서, 달은 가을9월, 계절은 9월 한로에서 10월 입동까지 ,오행은 금, 음양은 양, 대응하는 서양별자리는 천칭[저울]좌에 해당하는데요. 예전처럼 연하장으로 전하는 인사말보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라인 등으로 전하는 일이 자연스러워졌지만, 새해 인사말은 늘 변함없이 고마운 마음을 담고 있어야 하는 것이겠죠? 그래서 2018년 새해 인사말 한번 정리해 보았어요.


SNS, 카톡으로 전하는 2018년 새해 인사말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라인 등으로 전하는 새해 인사말

2018년 새해 인사말

2018년 새해 인사말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부모님, 일가친척이나 고마웠던 분들을 위한 선물 준비에 정신없으시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설 선물만큼이나 중요하고 고민스러운 게 새해 인사말인듯해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말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데 달랑 이렇게만 인사말을 보내자니 성의 없어 보이고 그렇다고 장황하게 인사말을 만들 자신도 없고 고민스러워요. 이것저것 모아본 새해 인사말 응용해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 보세요.

새해 인사말

새해 인사말


저는 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남는 복 있으면 제게 보내주세요' 라는 조금은 장난스러운 인사말을 사용하는데요. 작문에 자신 없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새해 인사말 모음이에요.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새해 이루고자 하시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8년 무술년,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새해 이루고자 하시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18년 새해에 뜨는 태양은 당신의 큰 뜻입니다. 항상 바르고 곧게, 늘 지내오신 날들처럼 시간들이 의미 있고 보람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 한 해 마무리 잘하셨는지요? 지난 한 해 동안 땀 흘리며 노력을 쌓아 올리느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2018년에는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인삿말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 무거운 짐들은 모두 벗어버리시고, 새로운 희망,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설 명절이 주는 풍성함이 기분 좋은 때입니다. 즐거운 설을 맞아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한 해 되십시오.


행복한 설을 맞아 온 집안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설을 맞아 가정의 화목 더하시고 내내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설을 맞아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인사


새해의 기쁨을 함께하며 평소의 후의에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 화목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바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새 아침 참된 기쁨과 축복이 넘치기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한 해가 떠나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추억의 기억은 남기고, 안 좋았던 모든 기억은 저무는 해와 함께 떠나 보내세요. 2018년도 새해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소식만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더없이 고마운 한해였습니다. 다가오는 2018년도 새해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SNS 외국인 친구들을 위한 인사말 모음

SNS 외국인 친구들을 위한 인사말 모음


I hope you have a great year ahead, Happy New Year

새해에는 멋진 일들이 가득하길, 해피뉴이어


I wish you all the best of luck in your new year

당신의 새해에 큰 행운이 있길 기원합니다.


I wish you a very Happy New Year, Hope you have a great time ahead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 멋진 시간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I wish you all the best of luck in your new year

새해에 큰 행운이 있길 기원합니다.


May the new year bring you health, happiness, and all other good things

새해에는 건강하고,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Blessings to you and your family in the new year!

새해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축복합니다.


We hope 2018 ill be a wonderful year for you and your family

2018년이 당신과 당신 가족 모두에게 멋진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May this new year all your wishes turn into reality!

이번 해에는 너의 모든 소원이 현실이 되길 바랍니다.


마무리

새해 인사말을 전해야 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말을 보내드려야겠어요. 너무 형식적인 인사말인듯하다면 위 예문들을 조금씩 수정해서 자신만의 인사말로 바꿔 보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