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Living

이케아 광명점 오픈일, 멤버쉽 전용사이트

반응형

이케아 광명점

해외 생활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한 번 정도는 사용해 본다는 이케아 가구가 국내에도 들어온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저 역시 캐나다에서 유학 생활할 때 이케아 가구로 조그만 집을 몽땅 채워 본 적이 있는데요.

가난한 학생 살림에 저렴한 가격과 많은 종류의 가구들이 준비된 이케아가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죠.

물론 조립하는 즐거움(?)도 같이 주는 이케아였지만 땀흘리며 조립하고 나면 나름 뿌듯하기도 했었어요.

어마어마하게 큰 매장과 끝이 없는 상품들을 구경하느라 하루종일 신나서 돌아다녔던 기억도 나구요.

국내에서도 인터넷으로 이케아 가구를 수입해서 판매하는 곳들이 있기는 하지만 정식으로 들어와 오픈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오는 12월에 광명에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하고 공사도 거의 끝나가는 듯해요.


이케아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이케아 패밀리 (이케아 멤버쉽)에 가입을 하면 많은 혜택을 준다고 해요.



이케아 멤버쉽



IKEA FAMILY는 집과 홈퍼니싱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함께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IKEA FAMILY로 카탈로그와 우리나라 첫 번째 매장을 먼저 만나볼 수 있어요.


2014년 11월 5일까지 가입한 IKEA FAMILY는 첫 우리말 IKEA 카탈로그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광명에 문을 여는 우리나라 첫 번째 IKEA 매장을 사전 오프닝 행사에 참여해서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이케아 매장에서 200여 개 이상의 제품을 언제나 IKEA FAMILY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특별가로 구매 가능한 제품 정보를 먼저 받아 볼 수 있어요.


이케아 패밀리에 가입할 수 있는 웹사이트는 https://www.ikeafamily.kr/   에요.





세계적인 가구 공룡기업 이케아 광명점이 개점한다면 국내 가구업계도 많이 바뀌지 않을까 해요. 

그동안 국내 시장에서 독점하다시피 해온 국내 가구업체들이 이케아의 국내 진출에 반대하고 있다는 것만 보아도 파급력이 얼마나 클지 알 수 있어요.

그동안 국내업체들이 큰 경쟁 없이 국내 소비자를 상대로 쉽게 장사를 해왔다는 것은 소비자 관점에서 보면 봉이었다는 말이 되기도 하기에 이런 경쟁을 통해서 소비자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하게 되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국내 기업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그동안 비싼 가격으로 폭리를 취한 점도 거짓은 아니기에 요즘 직구가 유행하고 외국 기업들의 진출을 환영하는 이유라는 것을 깨닫고 경쟁을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판매하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