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해외직구

영문주소변환, 해외직구 팁(tip)

반응형

영문주소변환 때문에 해외직구 할때 헤매는 경우가 많은데요. 도로명 주소로 바뀌고 나서 기존의 영문주소도 도로명 주소로 새로이 적어야 하기때문에 골치가 아파요. 번역기로도 영문주소 변환이 쉽지 않은데요. 한글주소를 영문주소로 바꾸는일이 쉽지는 않거든요. 이럴때 아주 쉽게 한글주소를 영문주소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어서 알아보려해요.


영문주소변환 방법


해외직구할때 영문주소변환 방법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 서비스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 서비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영문주소변환 서비스,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영문주소' 를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요. 이곳에 우리집 한글 주소를 적고 검색하면 되어요.


네이버 영문주소


영문 주소 검색에서 강남대로를 한번 검색해 볼게요. 강남대로를 검색하면 이렇게 도로명 주소가 나오는데요. 영문 주소 검색에서 한글로 우리 집 주소를 검색하면 이렇게 검색 결과가 나오고 한글 주소 아래로 영문 주소가 나와요. 아주 간단하죠? 도로명 주소, 지번 주소 검색 둘 다 가능해요.



우체국 영문 주소 변환 서비스

우체국 영문 주소 변환 서비스


우체국에서도 역시 우리집 주소 영문변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우체국으로 접속해서 기존의 한글 주소만 적고 클릭 한 번이면 우리 집 주소가 영문으로 자동변환되어요. 인터넷 우체국 메인화면에 보면 우편번호 찾기 (도로명/지번 주소/ 영문주소)라는 곳을 클릭하세요. 화면 하단에 있어요.


우체국 영문주소 검색


클릭하면 나오는 창에서 우리 집 주소를 찾아서 적어주면 간단하게 영문주소로 변환이 되어요. 주소를 찾은 다음 오른쪽에 보이는 영문보기를 클릭하면 바로 영문주소가 나와요. 


주소 영문 보기

다음 영문주소 서비스

다음 영문주소 서비스


다음에서도 역시 영문 주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다음 검색 메인페이지에서 '영문주소' 로 검색을 하면 바로 영문주소 변환 창이 나오는데요.


다음 영문주소 변환


검색창에서 우리 집 주소를 검색한 다음 영문주소를 클릭하면 우리 집 한글 주소가 자동으로 영문으로 변경되어 나와요.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 서비스, 다음 영문주소 변환 서비스, 인터넷 우체국 영문주소 변환서비스 등을 이용하면 우리 집 주소를 영문 주소로 간단하게 변환해서 해외직구할때 배송지 주소를 어렵지 않게 적을 수 있어요. 저도 처음 이 방법을 모를 때는 주소에 나오는 명칭 하나하나 검색해서 복사 붙여넣기를 했었다는 슬픈 전설이 전해 내려오고 있다는…….

마무리

우리 집 주소를 영문주소로 바꿔야 할 때 정말 편리한 서비스들이에요. 영문주소라고 무작정 겁내지 말고 검색한 번이면 간단하게 영문주소를 적을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