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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에 유익한 정보/Beauty

내 몸을 섹시하게 디자인해주는 음식 5가지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음식이 있다면 영혼이라도 바칠 수 있는 게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인데요. 먹기만 해도 나를 섹시하게 만들어 주는 음식이 있다고 해요. 꿀피부, 물광피부, 동안, 치아미백 어느 것 하나 포기할 수 없는데요. 주변에서 흔히 보이는 음식으로 섹시한 나를 만드는 방법 알아볼까요?


나를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음식


나를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음식

1. 부기 빼고 꿀피부 되기 - 미나리

부기 빼고 꿀피부 되기 - 미나리


물광 피부를 위해서는 미나리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미나리는 피부 염증과 모공 크기를 줄여주는 항산화 성분과 건조한 피부에 윤기를 살려주는 철분이 풍부하기 때문이에요. 한의학에서 미나리는 부기와 몸의 열기 제거에 효과가 높다고 말하는데요. 달면서도 맵고 서늘한 성미를 가지고 있는데, 각종 비타민이나 몸에 좋은 무기질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알칼리성 식품으로 해독과 혈액을 정화하는데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는 알칼리성 식품이에요. 미나리는 섬유질이 풍부해서 장의 운동을 촉진해 변비에 효험이 있고, 칼로리가 거의 없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아요. 변비가 없어지면 피부는 자연스럽게 광이 나겠죠? 미나리를 매일 다른 채소와 함께 갈아서 녹즙을 내 마시면 먹기에도 좋아요.

2. 맑은 눈 만들기 - 시금치

맑은 눈 만들기 - 시금치


시금치에는 유기산으로 수산, 사과산, 구연산, 아이오딘(요오드) 및 비타민 C가 채소 중에서 제일 많이 들어 있다고해요. 또한 비타민 B1, 비타민 B2, 니아신, 엽산, 사포닌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당질, 단백질, 지방, 섬유질, 칼슘, 철 등의 영양소도 듬뿍 들어 있는데요. 또한, 시금치에는 루테인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루테인은 광합성을 일으키는 황색소라는 식물 성분으로 시력 감퇴와 백내장을 예방하고 눈동자를 더 희고 또렷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데요. 일부러 루테인성분의 보조제를 찾아서 사 먹기도 하는데요. 시금치만 많이 먹어도 그럴 필요 없다는 사실 놀라워요. 하지만 시금치를 다량 섭취하는 것은 힘들어요. 그래서 녹즙으로 하루 두 잔씩 마시면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시금치 성분 중 비타민 C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살짝 데쳐서 나물로 먹는 것이 좋지만, 녹즙으로 마시는 것이 성분파괴 없이 섭취하는 제일 좋은 방법이겠죠?

3. 치아미백에는 - 사과

치아미백에는 - 사과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는 치아 표면을 깨끗이 씻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하루에 사과를 1개씩 꼬박꼬박 챙겨 먹으면 치아 미백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사과에 들어있는 과일산 성분은 커피, 차, 레드 와인 등 치아에 착색되기 쉬운 찌꺼기를 닦아내 주어요. 사과에는 노화 방지와 항암 효과도 탁월해 피부 미용과 건강에 좋아요.

4. 아기피부를 원한다면 - 아마 씨

아기피부를 원한다면 - 아마 씨


아마 씨는 건조해진 피부에 최고의 처방이에요. 아마씨에 다량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광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해요. 오메가3으로 대표되는 필수지방산의 섭취가 충분하지 못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노안이 오는 지름길이라고 해요. 오메가3을 충분히 섭취하면 얼굴과 피부에서 빛이 나며 탄력과 윤기가 생긴다고 하니 아마 씨 많이 먹어야겠어요.

5. 동안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 키위

동안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 키위


나이 들어서도 섹시하고 동안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키위를 많이 드세요. 키위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높이고 노화를 지연시키는 비타민 C가 많고, 안티에이징 효과도 아주 좋아요. 피부 속에 콜라겐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탄력 있고 동안 피부가 되는 것인데요. 비타민 C를 통한 미용 효과를 확실히 누리고 싶으면 1일 섭취 권장량인 70mg을 챙겨야 해요.

마무리

생활습관, 먹거리등을 바꾸면 나도 바뀐다는 사실은 다들 잘 알고 계실 거에요. 하지만 쉽게 바꾸지 못하는 것도 사실이구요. 이제부터라도 하나씩 바꾸어 나가서 미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