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Beauty

동안 만드는 표정, 노안만드는 표정 4가지

반응형

동안 만드는 표정, 노안 만드는 표정 따로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동안 만들기, 어려 보이기만 한다면 어떤 일이든 할 수 있을 만큼 동안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동안 케어에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 간단히 일상에서 할 수 있는 동안 만드는 표정에 대해 알아볼까요?

동안 만드는 표정, 노안만드는 표정 4가지

 

동안과 노안을 결정짓는 3가지

동안과 노안을 결정짓는 3가지

 

동안과 노안을 결정짓는 핵심 키워드 4가지는 주름, 피부톤, 표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름

주름은 노안의 대표적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중력의 법칙으로 생기는 주름은 쉽게 개선하기 힘들어요. 주름은 초기 케어가 중요한데요. 주름이 깊게 파이기 전에 관리하면 그나마 동안을 유지할 수 있어요.

피부톤

맑고 화사한 피부톤은 동안으로 보이게 해주는 중요한 포인트 인데요. 타고난 피부색을 바꿀 수는 없다 해도 피부의 독소와 각질을 제거해 투명한 동안 피부톤을 만드는 것이 동안 만들기의 방법이에요.

표정

표정으로 인해 20대인데도 불구하고 눈가 잔주름이나 팔자주름이 생기기도 해요. 무의식적으로 짓는 잘못된 표정이 얼굴에 주름이 생기게 만드는 것인데요. 잘못된 표정을 짓다 보면 얼굴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요. 표정만 잘 지어도 표정 주름들이 옅어지며 동안처럼 보일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동안 만드는 표정, 노안 만드는 표정

동안에 도움 되는 표정

동안에 도움 되는 표정

 

1. 미소를 지을 땐 양쪽 입꼬리를 올리고, 윗니만 보이게 미소 지어요. 일명 미스코리아 미소, 입 주변 근육을 긴장시켜 주름을 펴주어요.

 

동안에 도움 되는 표정

 

2. 입을 크게 벌리며 '아에이오우’등의 입 운동을 자주 해주어요. 얼굴 근육을 사용해 굳고 뭉쳐 있던 얼굴 근육을 풀어 주어요.

 

동안에 도움 되는 표정

 

3. 광대가 아플 정도로 웃어주세요. 광대가 땅기는 기분이 들 정도로 웃어주면 늘어진 얼굴 윤곽에 탄력이 생기게 해주어요.

 

동안에 도움 되는 표정

 

4. 시선을 위로 쳐다보아요. 눈꺼풀에 힘을 주면서 위를 자주 쳐다보면 눈가에 탄력이 생긴다고 해요.

노안 만드는 표정

노안 만드는 표정

 

1. 무표정한 표정, 온종일 무표정한 얼굴로 있으면 얼굴의 근육이 쇠퇴한다고 해요. 최대한 다양한 표정을 짓는 것이 동안 만드는 비법이에요.

 

노안 만드는 표정

 

2. 한쪽 얼굴로만 웃기, 얼굴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표정들은 금물이에요. 이런 표정들을 지속하면 얼굴 균형이 무너져 얼굴이 삐뚤어지고 노안으로 가는 지름길이에요.

 

노안 만드는 표정

 

3. 입꼬리가 쳐지면 울상으로 보여 좋은 인상을 주기 힘들며 입가의 탄력도 사라져 늙어 보인다는 사실.

 

노안 만드는 표정

 

4. 자신도 모르게 입에 과하게 힘을 주는 습관, 일에 집중할 때 유독 입가에 힘을 주는 습관은 입매에 주름이 생기는 등의 노화 증상이 일으켜요.

마무리

평소 생활에서 표정을 거울을 보며 자주 체크해서 노안 만드는 표정을 짓고 있지는 않은지, 그런 표정을 짓고 있다면 즉시 동안 만드는 표정을 의식적으로 연습하세요. 지속해서 하다 보면 좋은 인상과 더불어 동안까지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