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과 함께하기/제품리뷰

레이저포인터 대용 앱(어플) game for cats

레이저포인터 대용 앱(어플), 고양이가 레이저 포인터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는 건 집사라면 다들 알고 있을 거예요. 근데 요 레이저 포인터를 구하러 나가기도 귀찮고 배터리도 빨리 소모되고 해서 혹시나 해서 알아보니까 안드로이드와 IOS용 앱이 있네요. 레이저포인터 대용 앱(어플) game for cats이라는 것인데요. 집사님들의 필수품앱 1탄에 이어 2탄으로 game for cats 앱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레이저포인터 대용 앱(어플) game for cats


game for cats 레이저 포인트 앱

구입한지 벌써 몇 년이 지나 포트폴리오 프리젠테이션용이나 자기 전 영화 보는 용도로밖에 사용하지 않는 아이패드2를 꺼내 바로 설치를 해보았어요. IOS용은 무료 버전이 있구요. 안드로이드는 유료 앱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어요. 앱 가격이 저렴하니 이쁜 우리 냥이 주인님을 위해서라면 그 정도쯤은 질러주어야죠.

ios앱 - Game for Cats

ios앱 - Game for Cats


ios앱-Game for Cats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설치 하면 되어요.

안드로이드앱 - Cat Playground - Game for cats

안드로이드앱 - Cat Playground - Game for cats


안드로이드앱 - Cat Playground - Game for cats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으세요.

앱 살펴보기

Game for cats


game for cats 레이저 포인트 앱을 사용하기에 스마트폰도 요즘은 화면이 엄청 커져서 냥이들에게 장난감으로 충분한듯하지만 역시 화면이 큰 패드류가 좋은 것 같아요. 용량이나 고사양의 성능을 요구하는 앱이 아니라서 이미 은퇴하고도 남을 아이패드2에 설치하고 실행을 해도 무리 없이 잘 돌아가네요. 앱을 실행하고 첫째 일랑이에게 주었더니 처음엔 한참을 보기만 하더니 금방 레이저 포인터 잡으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네요.


액정화면이 고양이 젤리로도 터치가 된다는 사실, 레이저를 잡을 때마다 뿅~뿅~ 소리가 나서 일랑이가 더 좋아하네요. 집사는 아이패드에 요거 하나 깔아주고 손 아프게 레이저 포인터 휘두를 필요 없고 고양이는 혼자서도 아주 즐거워하니 이게 일거양득, 도랑치고 가재 잡고, 마당 쓸고 돈 줍고 내요. 게임 종류도 레이저 포인터만 있는 것이 아니고 쥐잡기 등등 여러 가지가 있어요.



장점은 위에 설명했고 단점은 신나게 패드를 누르다 보면 홈 키를 눌러서 앱이 꺼져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땐 다시 가서 켜주면 문제없어요. 지금 30분째 일랑이는 패드랑 사랑에 빠져 있어요. 저러다 아이패드 배터리가 방전되어야 놓아줄 기세네요.


영상에 보이는 패드는 구석기 유물 아이패드2에요. 집사님들 구석에서 먼지만 쌓여가는 구석기 유물들 발굴해서 이쁜 아가들에게 주세요.

마무리

아이패드 정도야 주인님들이 즐거워한다면 바로바로 대령해야죠. 웬만한 주인님이 올라가도 아이패드 액정 화면 부서지지는 않을 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