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해외직구

출산육아용품 준비 다이퍼스 직구하는법

반응형

출산육아용품 준비에 최적인 다이퍼스 쇼핑몰은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다 알 정도로 유명해요. 국내에서 출산용품 구매하려면 참 비싼데 출산 육아용품 다이퍼스 에서 직구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출산뿐 아니라 육아용품도 구매하려면 비싼 가격에 깜짝 놀라는데요. 출산 육아용품도 해외 직구를 통해서 저렴하게 준비하면 좋을 것 같아서 출산 육아용품 사이트 다이퍼스에서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볼까 해요.


출산육아용품 준비 다이퍼스 직구하는법


출산육아용품 다이퍼스 직구법

이베이츠를 통한 다이퍼스 구매법

해외 직구 관련 글에서 항상 알려드리는 것이 이베이츠를 통해 직구를 하면 할인코드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면서 할인도 받고 캐시백까지 챙겨야 알뜰 쇼핑이라 할 수 있겠죠?


할인코드


할인 쿠폰코드 가 나와요. 이것을 메모장에 전부 다 복사해 두세요. 다이퍼스에서 구매할 때 하나하나 넣어보면서 가장 큰 할인을 해주는 코드를 사용해야 하니까 꼭 적어두세요. 현재 다이퍼스는 캐시백이 2.0%네요. 상단에 쇼핑하기를 클릭하세요.


캐시백


이베이츠를 통해 다이퍼스로 이동을 하고 있다는 화면이 나오면 캐시백 을 받을 수 있는 거예요. 물론 쇼핑한 금액에서 발생하는 캐시백이니까 그냥 이동만 한다고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다이퍼스 메인 화면으로 왔어요. 영어네요. 영어를 잘 못 한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회원가입과 구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까요.


회원가입과 구매


가입 방법 순서에요. 왼쪽 위에 sign in을 클릭해서 나오는 화면에서 계정 만들기를 클릭한 다음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면 바로 가입이 되어요. 이제 쇼핑을 시작하면 되는데요. 한번 구매를 진행해 볼게요.


상품구매


구매할 제품을 선택한 후 ADD TO CART를 클릭하세요. 이렇게 원하는 제품을 카트에 담아두면 되구요. 관세에 대한 정보는 지난 글을 참고해서 쇼핑을 하세요. 화장품, 식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은 목록통관품목으로 총 결제금액 200불 미만은 관세 없이 통관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배송지


쇼핑을 다 하였다면 이제 쇼핑카트로 가서 주문해야겠죠? 배송받을 나라와 우편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요부분은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는 배송대행지 주소에서 적어주면 되어요. 그런 다음 주황색으로 표시해둔 GO TO CHECKOUT을 클릭하세요. 배송지 입력을 해야 하는데요. 나라는 미국으로 변경해주고 영문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배송지 주소에 한국 집 주소를 적는 것이 아니라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해야 해요.

링크 글 하단 부분에 보면 배대지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많이 사용하는 세븐존을 통해 배송을 받으면 되어요. 배대지 주소 는 오레곤을 선택해서 적어 주세요. 왜냐면 오레곤은 TEX, 즉 미국 내 세금이 안 붙는 지역이에요. 세금도 무시 못 하거든요. 될 수 있는 대로 미국 내 세금이 없는 곳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절약하는 방법이에요. 카드 결제를 선택하세요.


카드 결제


먼저 이베이츠에서 복사해둔 할인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앞서 말했듯이 할인코드를 다 넣어보고 할인율이 제일 좋은 것으로 선택하세요.


카드정보 입력 결제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되어요. 이렇게 주문을 완료하고 나서 배대지인 위메프박스에 신청서를 작성하고 다이퍼스에서 배송이 시작되면 트래킹넘버(송장번호)를 입력해주면 배대지를 이용한 배송이 시작되어요.

마무리

이베이츠같은 사이트를 통해 할인쿠폰과 캐시백을 받고 다이퍼스로 이동 쇼핑을 한 다음 세븐존같은 배송대행지 사이트를 통해 배송을 받으면 다이퍼스 직구 끝!!!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