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Living

간단하게 그릇 스티커 제거하는법 4가지

반응형

그릇 스티커 제거 간단하게 하는 법 알고 계시나요? 예쁜 유리그릇, 나무그릇, 스테인리스 그릇 할 것 없이 스티커는 붙어 있어요. 여자라면 그릇 욕심 없는 분 없을 건데요. 예쁘다고 사 온 그릇들 사용하려고 보면 바닥에 붙어있는 스티커들, 뜯어내는 것도 일이에요. 무작정 뜯어내려 하면 손톱이 상하고 마음도 상해도. 간단하게 그릇 스티커 제거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간단하게 그릇 스티커 제거하는법 4가지


그릇 스티커 제거법 4가지

1. 드라이기

드라이기


드라이기를 사용하면 그릇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그릇에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쐬어주고 살살 벗겨내면 스티커가 떨어져요. 잘 떨어지지 않는 스티커는 드라이기 바람을 조금 더 오래 쐬어주면서 벗겨내면 떨어지니까 한번 해보세요.

2. 뜨거운물

뜨거운물


뜨거운 물 (60도~70도 정도)에 그릇을 담가둔 뒤 스티커가 물에 충분히 불면 문질러 스티커를 제거하면 되어요. 스티커가 충분히 뜨거운 물에 불게 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3. 썬크림

썬크림


썬크림 역시 스티커 제거에 아주 효과가 좋은데요. 스티커에 선크림을 바른 뒤 살살 문질러주면 스티커가 제거되는데요. 선크림을 바르고 물티슈로 문질러주면 제거가 쉽게 되어요. 여름에 사용하고 남은 썬크림으로 간단하게 그릇 스티커 제거해 보세요.

4. 아세톤

아세톤


아세톤, 손톱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에요. 잘 벗겨지지 않는 그릇 스티커 제거에도 아주 효과가 좋은데요. 화장솜에 아세톤을 적셔 그릇의 스티커에 붙여두고 스티커에 아세톤이 흠뻑 젖었을 때 족집게나 핀셋을 이용해 벗겨내면 스티커가 잘 제거되어요. 아세톤으로 스티커를 제거한 다음에는 그릇을 잘 세척해 주는 것 잊지 마세요.

마무리

새 그릇을 장만하면 정말 마음이 뿌듯해요. 하지만 사용하려고 하면 스티커가 골칫거리인데요. 간단하게 집에 있는 것들을 사용해서 스티커 제거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