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Education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동요 무료 듣기

반응형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 아이들 정서발달에 최고는 음악이라는 것은 아이를 키우는 어머님들이라면 다들 아는 사실이에요.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곳이 주니어 네이버에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나요? 지난번에 주니어 네이버 TV 만화 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동요 듣기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해요. 쥬니버에서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려 600여 곡의 동요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요. 아이들 영어 공부에 최고인 영어 동요도 있으니 꼭 방문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공부해 보세요.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쥬니버 동요세상 아이들 동요 들려주기

아이들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동요듣기를 알려 드릴게요. 쥬니버의 동요 세상 으로 가면 동요를 바로 들을 수 있어요. 메뉴가 인기 동요, 애창 동요, 놀이 동요, 생활동요, 창작동요, 전래동요, 영어 동요, 교과서 동요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어서 듣고 싶은 것을 찾아 듣기 쉽게 되어 있어요.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인기 동요에는 멋쟁이 뽀로로, 공룡멸종송, 코끼리 아저씨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가 많이 있어요.


영어동요


우리 아이 영어 공부도 신경 쓰이시죠? 영어 동요를 듣고 따라부르면서 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요. 반복 청취를 하면 영어 가사와 한글 해석이 보여서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어요. 다시 듣고, 반복해서 듣고, 가사를 보면서 들으면 저절로 머리에 쏙~쏙~ 들어 오겠죠?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고 영어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어요. 회원 가입을 하면 내가 원하는 영어 동요를 앨범에 저장해서 들을 수 있어요.

마무리

모바일에서도 동요 듣기가 가능해요. 꼭 집이 아니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에게 동요를 들려주는 방법 쥬니어 네이버 동요 세상 참 유익한 곳이에요. 아이와 함께 신나게 동요를 불러보는 것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