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Beauty

성장기 가슴 발달에 좋은 음식, 수술 없이 가슴커지는법

반응형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외국이랑 비교까지는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고민하기도 하는데요. 가슴 크기가 무조건 크다고 좋은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예쁘고 탄력 있는 적당한 크기의 가슴은 여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거죠. 요즘은 가슴 성형도 일반적인 것으로 인식하는 시대이지만 수술 없이 가슴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수술 없이 가슴커지는법, 성장기 가슴 발달에 좋은 음식

수술 없이 가슴커지는법

1. 체형에 맞는 브래지어 선택

체형에 맞는 브래지어 선택

 

2차 성징때 가슴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성인이 되었을 때 가슴의 모양이나 크기에 영향을 주는데요. 본인의 가슴 사이즈와 맞지 않는 속옷을 입게 될 경우 정상적인 가슴 발육이 힘들고 모양도 나빠지게 되어요. 체형에 맞는 브래지어는 가슴의 지탱작용을 해주며 아래로 처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큰 사이즈 속옷은 가슴을 지지해주는 역할을 하지 못해 처지거나 양쪽으로 벌어지는 등 가슴 모양을 좋지 않게 해요. 특히 작은 속옷은 가슴을 고정해 가슴의 움직임이 적게 하고, 이는 가슴에 전달되는 자극을 줄이고 성호르몬의 분비를 감소해 가슴 발육에 나쁜 영향을 주어요.

2. 균형 잡힌 식사

균형 잡힌 식사

 

아름다운 몸매 때문에 다이어트 많이 하는데요. 그러나 풍만한 가슴을 원한다면 고도의 다이어트는 피해야 해요. 지방조직이 가슴의 크기에 영향을 주는데 지방을 다 빼버리면서 가슴이 커지길 바랄 순 없는 거겠죠?

3. 정확한 자세

정확한 자세

 

어깨가 구부정한 사람은 가슴근육의 탄력성이 없어지며 호르몬 분비와 흐름이 나빠져 가슴이 퍼지거나 처지는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어깨와 팔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평소 바르고 곧은 자세를 유지하며 앉는 것만으로도 예쁜 모양의 가슴을 만들 수 있어요. 가슴을 처지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중력과 탄력이에요. 성장기나 젊은 시절에는 중력에도 강해 문제가 잘 나타나지 않지만, 청소년기에도 과도한 다이어트를 하거나 장기간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면 가슴 처짐을 유발할 수 있어요. 바른 자세가 예쁜 가슴을 만들어 준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4. 목욕 후 가슴마사지

목욕 후 가슴마사지

 

목욕 후 마사지는 여성호르몬과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유선을 더욱 발달하게 하며 가슴의 탄력성도 좋아져요. 매일 10~20분 가슴 라인 따라 둥글게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 순환을 좋게 해서 도움이 되어요. 가슴에 아로마 오일이나 마사지 크림을 적당히 발라 양손으로 가슴의 라인을 따라 둥글게 원을 그리며 10~20분 정도 마사지해주세요. 가슴 위 겨드랑이 부위부터 가슴과 가슴 사이 안쪽까지 손으로 쓸어내리듯 마사지해주는 것도 예쁜 가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5. 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은 체내지방과 단백질의 합성과 분비를 상승시켜 가슴에 충분한 영양분이 흡수되도록 도와주어요. 여성호르몬이 가슴의 크기를 좌우하는데요. 여성호르몬은 잠을 잘 때 가장 많이 분비되어요. 보통 10시에서 2시 정도에 여성호르몬이 분비되어 가슴을 자극 하고 그것으로 인해 가슴이 부풀어 올라요. 일본과 미국에서 매일 10시 전에 잠을 잔 여성들이 가슴이 크다는 통계가 있다고 해요. 일찍 자는 것이 가슴 성장에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성장기 가슴 발달에 좋은 음식

1. 사과

사과

 

식물성 에스트로젠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가슴을 커지게 만드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2. 호두

호두

 

호두에는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B가 풍부해서 가슴의 노화 현상을 방지해주어 탄력을 유지키셔 주어요.

3. 땅콩

땅콩

 

땅콩에는 다량의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유선조직의 증식을 촉진 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4. 콩

콩

 

가슴 볼륨이 빈약해 고민하는 여성들 사이에 슈퍼푸드로 소문이 나 있는 것이 콩이에요. 콩에는 여성호르몬의 보고라고 알려져 가슴볼륨을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콩을 꾸준히 섭취하는 여성이 늘고 있어요.

콩(대두)에 여성호르몬 에스트로젠과 유사한 화학구조를 가진 식물성 에스트로젠인 아이소플라본(isoflavones)이 풍부하다고 해요. 콩을 잘 먹지 못하는 여성분들은 두유를 마시면 좋아요. 콩으로 만든 식품 중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어 가슴을 키우고 싶은 여성에게 안성맞춤, 아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이 원활히 분비되도록 도움을 주어요. 피부 노화와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고 골다공증을 예방해 안티에이징에 유리한 성분이에요.

5. 석류

석류

 

석류는 유선조직을 발달시켜줄 여성 호르몬을 많이 함유고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가슴이 커지는 데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음식이에요. 2차 성징 시 가슴 발달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유선 조직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가슴의 유선 조직이 잘 발달하기 위해서는 여성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소플라본을 다량 함유한 음식과 호르몬을 생성하는 주요 영양소인 단백질을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유방 내의 주요 내용물은 유선조직과 지방조직인데요. 가슴 키우는 음식으로 가슴을 키우려고 한다면 유선조직과 지방조직의 양을 확대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을 먹어야 해요.

마무리

여기까지 가슴이 커지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과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느 한 가지에만 집중한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에요. 규칙적인 생활 습관, 건강한 식습관, 지속적인 운동과 관리가 다 어우러질 때 효과가 있는 것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