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Beauty

테이핑 요법 연예인도 하는 팔자주름 제거법

반응형

테이핑 요법 은 지금까지는 통증을 완화하는 치료 요법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테이핑 요법으로 얼굴의 팔자 주름도 완화 시킬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테이핑 요법은 근육이 손상되거나 긴장했을 때 혈액과 림프액이 잘 순환이 되게 하여 주는 역할을 해서 통증을 완화 시키는 방법인데요. 얼굴 팔자 주름 역시 혈액이나 림프액이 제대로 순환되지 못하면 깊어진다고 해요. 이럴 때 얼굴에 테이핑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재생력을 강화해주는 미용 효과가 있어서 깊어진 팔자주름을 완화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팔자주름만 옅어져도 6살 정도는 어려 보인다고 하니 집에서 한번 따라 해 보세요.


테이핑 요법 연예인도 하는 팔자주름 제거법


테이핑 요법으로 얼굴 주름 완화하는 법

얼굴 주름 완화 테이핑 방법

얼굴 주름 완화 테이핑 방법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근육 테이프 혹은 요즘은 전용 주름살 테이프도 많이 보이는데 두 개 중 아무거나 준비하세요. 그런 다음 얼굴에 테이핑할 때는 미리 팔 안쪽이나 목 등 피부가 부드러운 부위에 가로, 세로 3cm 크기의 테이프를 미리 붙여 피부 트러블이 없는지 확인하여야 해요. 가렵거나 붓거나 하면 사용하면 안 되어요. 얼굴의 깨끗하게 씻고, 화장품은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오일이나 영양 크림으로 마사지한 후 테이프를 붙이면 효과가 좋아요. 마시지 후 반드시 오일이나 크림을 깨끗이 닦아내고 테이핑을 해주세요. 자기 전에 테이핑하는 것이 좋구요. 테이프의 크기는 가로 1cm, 세로 3cm 가량이 적당해요.

눈가주름

눈가주름


눈 주위는 피부가 얇고 피하지방이 작아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요. 눈을 둘러싸고 있는 안륜근 때문에 주름이 생기는데요. 눈꼬리 옆으로 생기는 수평 주름, 눈꼬리 아래 사선 주름 등이 생기면 정말 늙어 보이고 속상해요. 눈가 주름을 없애려고 비싼 아이크림을 사용하기도 하고 좋다는 비법 한 번쯤은 시도해 보셨을 거예요. 눈가주름 잡아주는 테이핑 방법 간단해요. 테이핑하기 전 눈을 크게 떠 잔주름이 펴진 상태에서 주름과 수직이 되도록 테이프를 붙여주는 것이 포인트에요.

팔자주름


입 주변에 생기기 쉬운 팔자 주름은 정말 나를 늙어 보이게 하고 화나 보이게 하는 가지고 싶지 않은 주름이에요.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코부터 입 양쪽으로 굵은 팔자 주름이 생기기 쉬운데요. 팔자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두피 근육이 약화하여 얼굴 근육을 위로 잡아 주는 힘이 약해져서인데요. 잡아주는 힘이 약해지면 얼굴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이 때문에 팔자주름이 생기는 거예요. 팔자주름 완화 테이핑 방법도 간단해요. 팔자 주름 방향과 수직으로 테이프를 붙여 주세요.


팔자주름


얼굴에 붙이는 테이핑과 더불어 목선부터 승모근까지 근육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목 뒤에서 척추 있는 곳까지 근육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두 개를 같이 해주면 팔자주름 개선에 더욱 효과적이에요.

이마 주름

이마 주름


이마주름이 깊게 있다면 정말 좌절이에요. 이마에 가로로 길게 주름이 생기면 늙어 보이게 되는데요. 이마 주름은 인상을 나쁘게 하고 눈에 거슬려요. 그렇다면 당연히 없애버려야 할 주름이겠죠? 이마 주름 테이핑 방법은요. 손가락으로 이마의 주름을 펴주세요. 그런 다음 테이프 가운데 부분을 주름에 붙이고 상하로 당겨서 붙여주시면 되는데요. 이마 주름은 눈가나 팔자 주름에 사용한 테이프보다 큰 가로 1.5cm 세로 6~7cm 크기를 사용하면 되어요. 얼굴 중앙으로부터 양옆으로 두 개 붙여주시면 되어요.

림프순환 활성 마사지

림프순환 활성 마사지


림프순환이 잘되면 얼굴이 맑고 깨끗하고 면역력이 강해지고 마음도 안정이 돼요. 림프순환이 잘 안 될 경우 몸이 붓고 살이 찌고 병에 쉽게 걸리며 장기 기능이 떨어지고 기미 주름이 생기고 여성 질환 그리고 스트레스도 쉽게 온다고 하는데요. 얼굴 역시 림프 순환이 잘 되지 못하면 붓게 되어 얼굴이 더 크게 보이고 지금까지 따라 한 테이핑 요법의 효과도 보지 못하게 되어요.

 

림프순환이 잘되게 하는 마사지 방법이에요.

정수리는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부위 중 하나로 지압 마사지를 해주시면 두피에 쌓인 독소가 배출된다고 해요. 관자놀이-> 눈 사이 -> 광대 밑 -> 인중 -> 턱 중앙 -> 턱 아래 사진에 표시된 부위들을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지압해주세요.

마무리

얼굴의 림프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노폐물이 빠져나가면 안색이 밝아지고, 얼굴 붓기가 사라지며 이중 턱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어요. 기본적으로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었다면 테이핑 요법으로 주름 개선을 해주세요. 얼굴 작아지고 팔자주름까지 없어지면 동안 얼굴 가질 수 있으니 매일매일 꾸준히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