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에 유익한 정보/Beauty

집에서 턱살 빼는 법 5가지

반응형

턱살 빼는 법 을 모르면 셀카를 찍거나 거울을 볼 때 이중 턱 때문에 화가 나요. 얼굴에 군살이 많아지면 얼굴이 부어 보이고 볼살이 처지며 팔자주름의 원인이 되는데요. 나이가 들면 피부도 중력을 이기지 못해 실제보다 살이 쪄 보이기도 하구요. 고개를 숙이거나 웃을 때 턱이 두 겹으로 겹쳐져 보기 싫어져요. 누구나 원하는 V라인 얼굴, 그중 가장 핵심이 갸름한 턱선인데요. 볼록한 내 턱의 살들, 이중 턱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집에서 턱살 빼는 법 5가지


집에서 하는 턱살 빼는 법으로 V라인 얼굴 만들자

1. 입운동하기

입운동하기


입 운동을 해주면 얼굴 근육 전체를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아-에-이-오-우- 발음으로 얼굴 근육으로 풀어주는 것이 효과적인 운동 방법이라고 해요. 입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어 턱선을 살려주어요.

2. 간단한 운동

간단한 운동


턱살을 빼기 위해서는 턱의 근육을 자주 움직여주어 지방을 줄여줘야 하는데요. 생각날 때마다 고개를 뒤로 젖히면서 입술은 하늘을 향하는 동작을 해주면 좋아요. 이 동작은 턱 근육을 당겨주어 피부탄력을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상당히 간단한 동작 같아 보이지만,턱살을 처지지 않게 해주고 목주름 없애는 방법에도 도움이 되어요. 어금니를 꽉 깨물어 턱에 약간 힘을 주고, 목 뒤로 고개를 젖히면 턱밑이 자극이 되고 당겨지는 것이 느껴지는데 시간이 날 때마다 이 동작을 따라 해주면 턱살 빼는 데 좋아요.

3. 턱 마사지해주기

턱 마사지해주기


턱살 빼는 법으로 혈액순환을 해주기 위해서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아요. 턱 라인의 마사지를 할 때는 검지와 중지를 사용해서 v모양을 만든 후 턱에 겹치게 대준 후에 아래턱 부터 위턱까지 쓸어올려주면 되어요. 귀와 턱이 만나는 부분에서는 약간 힘을 주어 5초 정도 지긋이 눌어주어야 효과가 좋아요. 턱 끝 살부터 살짝 힘을 주어서 아래부터 위까지 끌어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4. 턱까지 꼼꼼하게 씻기

턱까지 꼼꼼하게 씻기


세안을 할 때 얼굴만 하는 것이 아니라 턱까지 깨끗하게 씻어주어야 해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할 때에도 얼굴뿐만 아니라 턱에도 사용해주는 게 좋아요. 반드시 자기 전 턱까지 꼼꼼하게 씻어내 주어야 해요. 피부관리를 잘 해주면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어 피부 처짐을 예방해 주어요.

5. 찜질해주기

찜질해주기


턱살이 탄력을 잃으면 피부가 처지게 되는데요. 이럴수록 관리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스팀타월을 이용해 온찜질과 냉찜질을 번갈아서 턱 부분에 해주면 피부의 탄력이 회복된다고 해요. 냉·온찜질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턱살 빼는데에도 도움이 되어요.

마무리

삐져나온 턱살, 이중 턱을 없애기 위해서 비싼 돈 들여 시술을 하지 마세요. 시술이 빠른 효과를 주기는 하지만 매일매일 시간 날 때마다 운동을 해서 돈 들이지 말고 제거해 보세요.

반응형